본문 바로가기

News

[일간연예스포츠] 연애, 섹스, 동거, 결혼, 임신...?! 가장 생생한 언어로 우리 시대의 연애를 이야기 한다! < 두 개의 선 >

[일간연예스포츠] 기사원문보기 >>

연애, 섹스, 동거, 결혼, 임신...?!
가장 생생한 언어로 우리 시대의 연애를 이야기한다! < 두 개의 선 >




동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커플의 연애담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하고 대담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리얼 연애 다큐멘터리이자 안티-결혼 다큐멘터리 < 두 개의 선 >이 오는 2월 초, 개봉을 확정했다.









피임은 어떻게 해?
아이가 생기면 어쩌지?
정말 결혼만이 답일까?

 

연애 초기, 누구나 아름다운 핑크빛 로맨스를 꿈꾸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현실의 문제는 만만치가 않은 법! 아무리 콘돔을 쓰고 피임약을 먹어도 숨길 수 없는 임신에 대한 불안, 결혼에 대한 주위의 압박 등 '사랑'만으로는 해결 불가능한 문제들은 늘 주변에 산재해 있다. 더구나 이러한 고민들은 누구에게 탁 털어놓고 속 시원히 떠들기도 쉽지 않기 마련. 그러다보니 연애를 꿈꾸고, 연애를 하며 살아가는 수많은 이들이 각자 마음 속으로만 끙끙거리거나 친한 친구 몇몇과 속닥 거리기를 반복할 뿐이다.

< 두 개의 선 >은 바로 그러한 고민들을 공개적으로 꺼내어놓고, '우리 한 번 제대로 떠들어보자'고 이야기 하는 최초의 다큐멘터리. 특히 감독 스스로, 대학 시절 만난 연인과 연애 8년, 동거 2년 차에 접어든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기록함으로써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들었던 리얼 연애담을 완성해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핑크빛 환상으로 덧씌워진 꿈 같은 이야기도 아닌, 건전 드라마에 나올 법한, 현실과 동떨어진 고루한 이야기도 아닌, 그야말로 현실과 가장 밀착된 생생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후략)





>> 기사전체보기





***






* 트위터에서 만나요! @docu2sun
* 안티-결혼 다큐멘터리 < 두 개의 선 > 작품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