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두 개의 선]

공감 지수 100%, < 두 개의 선 > 티저예고편


모든 것은 두 개의 선으로 부터 시작되었다…!


리얼 연애 다큐멘터리이자,

안티-결혼 다큐멘터리 <두 개의 선>

공감지수 100%, 짧고 굵은 티저 예고편 공개!






피임? 임신에 대한 불안?
속닥속닥 끙끙거리기는 이제 그만! 속 시원히 떠들어보자!
공감지수 100%, 리얼 연애 다큐 <두 개의 선>

서서히 번져오는 또 하나의 붉은 선..
그 순간의 말 못할 긴장과 머릿속을 떠다니는 수많은 고민들.
이는 이미 수많은 연인들이 경험했고, 또 경험할 수 있는 '결정적 순간'임이 분명하지만,
이러한 이야기가 정면으로 다뤄진 적은 많지 않았던 것도 사실!

두 개의 붉은 선이 담고 있는 오만가지 것들,
저 선과 저 선을 확인하는 행위가 함의하고 있는 수많은 사회적 함의들에 대해
제대로! 속 시원히! 이야기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이번만 아니게 해주세요! 제발!"

저 간절한 외침에서 당신은 무엇을 떠올리고, 또 어떤 생각을 하나요.



***



2011HD82minDocumentarycolor16:9stereo2012. 02. 09. 개봉!


SYNOPSIS
결혼, 그거 꼭 해야 해?

 

대학에서 만나 연애를 시작한 지 10, 룸메이트이자 연인으로 함께 살아가고 있는 지민과 철. 소위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그들에게 ‘언제 결혼할거냐’, ‘왜 결혼을 하지 않느냐’는 질문은 어느새 일상이 되었지만, 그럴 때마다 ‘도대체 결혼은 왜 하는거냐’고 되묻곤 했었다. 이대로 함께여도 충분히 행복한 생활. 법과 제도, 다른 관계들 속에 억지로 포함되고 싶지 않았다. 이따금씩 아이와 함께인 삶을 상상해보기도 했지만, 그저 상상일 뿐이었다.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여자와 시간강사로 뛰어다니는 남자에게 그것은 아주 먼 미래의 일이었다. 그렇다! 두 개의 붉고 진한 선을 만나기 전까지는 분명히 그랬다.




Contact


Twitter. <두 개의 선> 지민 감독 @docu2sun
          시네마 달 @cinemadal

Blog. http://2lin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