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두 개의 선]

모든 것은 두 개의 선으로부터 시작되었다! < 두 개의 선> 메인 예고편


임신 4개월, 나는 결혼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연애’와 ‘결혼’, ‘임신’ 에 대한 당신의 진짜 생각은?
100초에 녹여낸 진한 공감, <두 개의 선> 메인 예고편 공개





연애 8년, 동거 2년을 맞이하는 커플이 임신 테스터기에 나타난 ‘두 개의 선’을 발견한 후 겪게되는 고민과 갈등을 솔직담백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두 개의 선>이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홀로 화장실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임신 테스터기의 반응을 확인하기까지의 그 짧은 찰나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낸 티저 예고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그 이후 이 커플에게 찾아온 변화와 고민에 집중함으로써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는데요.


연애와 임신, 동거와 결혼 등 젊은 세대들의 적극적인 공감을 불러으킬 공감지수 100%의 소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리얼 연애 다큐이자, 안티-결혼 다큐멘터리 <두 개의 선>.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 그리고 가장 일상적인 언어로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두 개의 선>은 2월 9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011HD82minDocumentarycolor16:9stereo2012. 02. 09. 개봉!


SYNOPSIS
결혼, 그거 꼭 해야 해?

 

대학에서 만나 연애를 시작한 지 10, 룸메이트이자 연인으로 함께 살아가고 있는 지민과 철. 소위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그들에게 ‘언제 결혼할거냐’, ‘왜 결혼을 하지 않느냐’는 질문은 어느새 일상이 되었지만, 그럴 때마다 ‘도대체 결혼은 왜 하는거냐’고 되묻곤 했었다. 이대로 함께여도 충분히 행복한 생활. 법과 제도, 다른 관계들 속에 억지로 포함되고 싶지 않았다. 이따금씩 아이와 함께인 삶을 상상해보기도 했지만, 그저 상상일 뿐이었다.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여자와 시간강사로 뛰어다니는 남자에게 그것은 아주 먼 미래의 일이었다. 그렇다! 두 개의 붉고 진한 선을 만나기 전까지는 분명히 그랬다.




Contact


Twitter. <두 개의 선> 지민 감독 @docu2sun
          시네마 달 @cinemadal

Blog. http://2lin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