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일간연예스포츠] 임신 테스터기에 두 개의 선이 나타난다면...? 공감 돋는 리얼 연애 다큐 < 두 개의 선 > 3종 포스터 공개!

[일간연예스포츠] 기사원문보기 >>


연애 8년, 동거 2년... 드디어 올 것이 왔다!

임신 테스터기에 두 개의 선이 나타난다면...?

공감 돋는 리얼 연애 다큐 < 두 개의 선 > 3종 포스터 공개!



리얼 연애 다큐메넡리 < 두 개의 선 >이 3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임신 테스터기에 나타난 두 개의 선을 확인한 후, 임신과 출산, 동거와 비혼, 그리고 결혼에 대한 솔직발칙한 고민을 리얼하게 담은 다큐멘터리 < 두 개의 선 >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로,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시리즈 역시 누구나 경험해봤음직한 연인들의 '어떤 순간'을 포착해냄으로써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디어 만나고야 만 붉고 진한 두 개의 선...!
과연 이 커플의 운명은??

이번에 공개된 < 두 개의 선 > 포스터 시리즈는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임신 테스터기에 나타난 두 개의 선 (임신 양성 반응)을 확인한 커플이 각각 침실, 거실, 욕실에서 충격과 공포, 좌절 혹은 절망,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다독이며 사랑을 이어가는 일련의 과정들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친근하게 표현해내고 있는 것.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사진과, 과잉되지 않은 색감, 그리고 임신 사실을 처음 확인한 순간의 당혹감, 걱정과 근심 등을 예리하게 포착해 낸 솜씨가 예사롭지 않다. 특히 욕실, 침실, 거실 등 지극히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는 점을 강조하였으며, 이는 '어쩌면 당신에게도 Coming Soon'이라는 이중적 의미의 카피를 통해서 더욱 진하게 강조된다.




(...후략)




>> 기사전체보기




***





* 트위터에서 만나요! @docu2sun
* < 두 개의 선 > 미리보기 - 티저예고편
* 안티-결혼 다큐멘터리 < 두 개의 선 > 작품정보